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웃음

다가오는 고래 1초 후 [벨루가 고래]

반응형

 

다가오는 고래 1초 후 [벨루가 고래]

 

벨루가 고래 동영상에 음악을 살짝 아주 살짝 덮었습니다 ㅎㅎ 오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

벨루가 고래는 상당히 귀엽게 생겼습니다. 여수엑스포에도 있다고 알려져 있는 종이죠 ? 보고 싶다면 여수엑스포로 가시면 됩니다 ^_^

벨루가 고래는... 어류일까요 ? 동물일까요 ? 포유류죵

 

그거 아시나요 ? 어류는 아픔을 느끼지 못한다는 사실을...

포유류는 아픔을 느낀답니다... ㅠ ㅠ

어류는 낚시를 하게 되면 고기들 아가미에 낚싯바늘이 걸리게 되면 살려고 발버둥을 치죠. 그건 아파서 그런 것이 아니라 생존본능이죠. 빠져나가기 위한...

뭐 이에 대해서는 여러 학자들마다 다른 견해를 보입니다만 일반적으로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추세입니다.

결국... 벨루가 고래는 아프다는 사실... ㅠ ㅠ

이상 !!!! 이었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