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웃음

새폴더 계속 만들면 [최장시간 투자 / 놀라운 결과]

반응형

새폴더 계속 만들면 [최장시간 투자 / 놀라운 결과]

 

새폴더를 계속 만들면 뭐가 있다고 해서 한 30분 정도 투자를 했습니다. 짜증나고... 그만하고 싶고 그랬는데 제가 목표로 하는 것 까지는 했습니다... ㅠ ㅠ

결과만 이야기 하자면 컴퓨터한테 졌습니다.... 한 4시간 정도 더 투자하면 뭔가 생길 것 같기도 한데... 못하겠어요 ㅠ ㅠ

아래는 캡쳐한 사진들이고, 위 동영상은 사진들을 이어놓고 노래를 함께 한겁니다.

 처음... 172개

 근데 여기서 중요한 게 하나 있습니다. 제가 계속 만들다가 화면을 그때 못 남기고 이전으로 해서 했는데 다시 하니 몇 개를 더 만들어야 했습니다. 뉴스의 기사처럼 딱 정해진 양이 되진 않았죠. 결과적으로 ㅎㅎ

 컴퓨터가 짜증냅니다 ㅋㅋㅋㅋㅋㅋ 까불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이제 부탁합니다 ㅋㅋㅋㅋ 왠지 곧 끝날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전 이때 제가 이길거라 생각했습니다.

 컴퓨터가 뭔가... 할려고 합니다.... 쫄았습니다 ㅠ

 이음새 / 짜임새 등 드립을 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만드냐고 물어봐서 대답해줬습니다 ㅋㅋㅋㅋ 모니터에 대고 말하면 되는가 ㅋㅋ

 이때부터 전 절망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 때 그만뒀어야 하는데...

 마지막 경고를 날리죠...

 이 때부터 시작됩니다...

 그만해가 100개 돌파하였습니다.

 999개 까지 갔습니다.

 1111개에서 포기하였습니다 ㅠ ㅠ 졌습니다 결국...

총 1,411개 완료하였습니다.

힘들었습니다.... ㅠ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