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장소

대구 동촌 유원지

반응형

대구 동촌 유원지 - 오리배

 

 

여자친구가 오리배를 타고 싶다고 하셔서 오리배 타러 동촌유원지로 ~!

 

 

가격은 페달 오리배는 30분에 10,000원 , 전동 오리배는 30분에 20,000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전동 오리배를 포기하고, 페달 오리배를 선택...

잘못된 선택이었다는... 날이 너무 더운 하루였습니다... ㅠㅠ

 

 

동촌유원지에 있는 아름다운 다리의 모습

 

 

다리 위에서 한 컷

 

 

다리위에서 바라 본 동촌유원지 앞 강 ? 낙동강 ? 신천 ? 잘 모르겠네요 ㅠ ㅠ

 

사진으로 보는 날씨는 너무나도 사랑스럽지만....

현실에서의 날씨는 너무나 무더워서 힘들었다는....

지하철 동촌역 바로 앞에 있어 그리 많이 걷지는 않았지만...

온 몸이 땀... ㅎㅎ

그래도 나름 뜻 깊은 하루 였네요 ㅎㅎ

다음에는 춥든 덥든 선선하든... 무조건 전동오리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