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장소

대구 시내 맛집 『영자볶음시대』

반응형

대구 시내 맛집 『영자볶음시대

 

 

여자친구 덕분에 알게 된 맛있는 집

여자친구랑 나랑 많이 먹는 편인데...

철판양념닭갈비+사리 2개+치즈+밥 = 15,500 원

이렇게 먹으면... 배 터진다... 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 ㅎㅎ 조촐하지만... 메인요리와 궁합이 아주 갠춘~! 하다 ㅎ

 

 

피클 가까이서 찍은 샷 ~!

 

 

양념닭갈비 ~! 딱 나왔을 때 모습 ~!

 

 

식당 내부 사진을 찍은 모습.

사람들 얼굴은 모자이크로 처리하였습니다~!

그리 넓진 않은 식당... 이곳에 가게 되면 늘 거의 꽉차 있는듯 ?

 

 

라면 사리 넣고 볶는 모습 (라면사리 하나)

 

 

이쁜 여자친구를 이렇게 만들다니... ㅋㅋㅋㅋㅋㅋ

 

 

밥 볶을 준비하는 모습 ~!

 

밥을 다 볶고 난 후 모습 ~!

 

이 식당을 알게 된 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벌써 3회나 방문을 했네요.

 

시내에서 먹을 곳이 없다면 이곳에서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갠춘하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