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광고

sk telecom cs 사례

반응형

태그: sk, telecom, sk telecom, sk 텔레콤

ppt, 한글, 동영상
ppt 만을 가지고 발표할 경우(그대로) 10분 이상 걸립니다.
동영상만 지워도 시간이 많이 줄거라 생각합니다. 동영상은 SK CF 입니다.

1. SK Telecom
1) SK Telecom
2) SK Telecom Vision

2. SK Telecom 윤리 경영
1) 윤리경영 정의
2) 윤리경영 추진목적

3. SK Telecom CS
1) 경제
2) 사회
3) 환경
4) 정책
5) Performance
6) 고객만족
7) 고객보호
8) 기타활동
9) 상품정보 제공

4. SK Telecom Global Vision

1) SK Telecom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습니다.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 일례로 SK텔레콤의 휴대폰 선물 메시지 ‘기프티콘’ 서비스가 2008 Frost &Sullivan 아시아 태평양 IDT 어워드에서 ‘올해의 혁신서비스 상’을 수상 하였습니다.또한,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y in Company) 제도와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변화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 문화의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낳기도 하였습니다.이는 창조적 혁신을 위한 SK텔레콤만의 기업문화 형성과 조직구성이 낳은 결과라고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SK텔레콤은 고객 개개인의 편의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http://mybox.happycampus.com/suheak/47885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