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Utility Program

USB / 외장하드 NTFS 사용 가능하게 만들기

반응형

 USB / 외장하드 NTFS 사용 가능하게 만들기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ㅎㅎ

제가 어렵게 말한다 해도 쉬운 작업이니 쉽게 따라하실 겁니다 ㅎㅎ

 

우선 기본적으로 위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이곳을 찾아오신 것이겠죠 ? ㅎㅎ

NTFS 따위 눈 씻고 찾아봐도 나오질 않습니다 ㅠㅠ

 

내컴퓨터에 나와있는 USB 혹은 외장하드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속성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탭으로 들어가서 드라이브에 맞는 이름을 클릭한 후 속성을 눌러줍니다. 

 

위화면 오른쪽과 같이 뜨게 될 겁니다.

 

정책 탭으로 들어가게 되면 빠른 제거를 위해 최적화 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그걸 위 화면처럼 성능을 위해 최적화를 클릭하여 변경하여 줍니다. 그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다시 내 컴퓨터로 돌아와서 해당 드라이브에서 포맷을 누르게 되면 뜨게 됩니다.

 

이번에는 NTFS 가 생성이 되어 있네요 ㅎㅎ 빠른 포맷으로 시작을 눌러줍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잠시 후 포맷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안내창이 뜨게 됩니다. 완료 !!!!

 

네 !! 완벽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 ㅎㅎ 행복하세요 ㅎ


 

반응형

'↓이전자료↓ > Utility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가스 효과음  (0) 2012.11.24
on tv program  (0) 2012.11.17
TIF, JPG, GIF, BMP, PNG 이미지 파일 변환  (0) 2012.08.20
동영상 오디오추출 MP3  (0) 2012.03.17
포토스케이프 3.6.1 다운로드  (0) 201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