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직업추천

반응형

 블레이드앤소울 직업추천, 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30일, 내일부터 블레이드앤소울 오픈베타테스트가 끝나고 정식 오픈 됩니다. 즉 사용화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가격은 한 달 23,000원 이죠. 비쌉니다. 비싸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해야죠... ㅎ

블레이드앤소울 상용화가 되기 전 블레이드앤소울을 하기 위한 종족과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land & Soul 에는 4가지의 종족이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이 존재하고 있죠. 종족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 종족은 반 인간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생김새도 인간이랑 거의 비슷하죠. 뭐 대부분 종족이 인간과 비슷하게 생겼지만요... ㅎ 진 종족은 무난한 종족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블소 고수는 진 종족이죠.

  Bland & Soul 의 곤 종족은 이집트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황금색으로 도배를 해서 그런 것일까요. 사막이 생각이 나는 것인지... 곤 종족은 드래곤의 힘을 받지는 못하고 저주만을 받았습니다. 저주만을 물려받았다고 하니까 뭔가 모자라는 듯한 느낌을 주는 종족입니다 그려.

  Bland & Soul 린 종족은 무척이나 귀여운 종족입니다. 꼭 유치원생의 느낌을 주고 있네요. 여성들 사이 혹은 두 번째 캐릭으로 상당히 인기가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사람들은 귀여운 종족을 좋아하니까요 ㅎㅎ 이 종족의 특징은 높은 생명력입니다. 훗.

 Bland & Soul 건 종족은 짬뽕 종족 느낌을 주네요. 여성만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선녀 느낌이 나야 되는데 선녀 느낌이 잘... ㅠ ㅠ 보이시나요 ? 30대 유부녀 아줌마 느낌이 나네요 ㅠ ㅠ 뭔가 고풍스러움이 있어야 할텐데...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종족에서 그렇게 큰 메리트를 찾을만한 요소는 보이지 않습니다. 저만 그런 것은 아닐테죠 ? 종족이 조금 더 있었다면 그것도 괜찮았을텐데...

  Bland & Soul 의 직업에는 검사와 권사, 역사와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총 6개의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검사는 무협에서 아주 대중적인 소재이죠. 그래서 아주 무난한 직업입니다. 또한 고렙들을 많이 배출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조작 난이도는 조금 있지만 좋습니다. 막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한 직업이죠.

  Bland & Soul 의 권사. 주먹으로 무림통일 !!!! 뭔가 남자라면 !!!! 그런 느낌이 들죠. 권사가 원거리 용은 아니니 근거리용이죠. 그리고 조작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초보분들께는 추천을 드리고 싶지 않네요.

  Bland & Soul 역사. 테라에도 도끼로 하는 게 있는데 초보가 하기에는 아주 무난하죠. 다만 도끼라서 공속이 조금 많이 느린 편이죠. 느리니 조작도 무척이나 쉽죠. 도끼가 주무기 입니당 ~! 그리고 역사는 방어력도 좋습니다 ㅎㅎ

  Bland & Soul 기공사. 많은 분들이 RPG 할 때 몹몰이 해서 노는 것을 좋아하시는데, 기공사가 상당히 그 쪽 방면에서는 괜찮습니다. 그리고 팟 사냥을 할 때도 상당히 도움을 많이 주기 때문에 사랑을 받는 직업이죠. 그리고 조작난이도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 분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Bland & Soul 암살자. 무협에서 아무래도 가장 멋진 건 암살자죠. 원샷 원킬의 매력이랄까... ㅎㅎ 조작 난이도는 검사보다는 높고 권사보다는 낮은 직업입니다. 음습한 매력... 갖고 싶다.. ㅋㅋㅋㅋ

Bland & Soul 소환사. 블소 직업 중 가장 난이도가 낮은 직업입니다. 또한 귀엽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죠. 으헹헹. 여러가지가 소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놀기 심심하지도 않죠 ㅎㅎ

 

 

블레이드앤소울의 직업 중 가장 추천해드릴만한 직업은 아무래도 검사겠죠 ? 내일부터 상용화니까 처음은 검사로 달려줘야죠. 그리고 제한레벨에 다가서면 다른 여러 캐릭들을 접하는 것이죠. 내용에 있듯이 검사가 고레벨을 가장 많이 배출합니다. 검사로... 각 서버를 점령해보도록 하죠 !!

 

 

 

 

반응형

'↓이전자료↓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이벤트  (0) 2012.09.02
피파 온라인 3 티져 (FIFA Online 3 Teaser)  (0) 2012.08.23